성공을 담은 법인상호 추천! 회사의 첫인상은 상호명이 결정합니다.
사업주의 사주에 도움이 되는 사업번창 상호작명, 제품/브랜드명 유명한 곳!
등록 가능한 법인 상호명 작명! 성공하는 회사 이름! 제품/브랜드명 작명
상호명, 회사명, 제품 브랜드명을 사주와 메시지를 담아 추천합니다.
사업주의 사주에 도움이 되는 특별한 상호명 작명으로 시작을 도와드립니다.
성공의 첫걸음, 법인의 정체성을 담아 만족하는 법인상호를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관할지역 법인상호를 직접 확인 후 등록 가능한 법인상호를 작명해 드립니다.
사업이 번창하는 법인 상호명 3개 추천, 재작명 1회 무료로 진행해 드립니다.
개인상호
법인상호
제품/브랜드명
※ 작명비 : 300,000원
※ 로그인 후 결제시 마일리지 10%(30,000원)가 적립됩니다.
※ 결제 후 2일 후에 작명 추천서를 볼 수 있습니다.
사주+감성과 전문성을 담아, 상호와 브랜드명을 추천합니다.
기업이름 작명
기업명, 회사명, 법인명, 공장명, 물류센터, 연구소, 교육기관,
인터넷 쇼핑몰, 프랜차이즈 본사, 회사명 작명, 사업장이름 변경 등
제품, 브랜드네임 작명
과자, 화장품, 음료수, 생활용품, 전자기기, 패션 브랜드,
식품 브랜드, 애완용품 등
건물이름 작명
빌딩, 빌라, 주택, 호텔, 오피스텔, 리조트, 쇼핑몰, 타운하우스,
레지던스, 아파트 단지, 창고형 상가이름 작명, 건물명 변경 등
법인상호 (Corporate Business Name)
법인상호는 주식회사, 유한회사 등 법인체에서 사용하는 상호입니다.
법인은 개인과는 별도의 독립적인 법적 실체로 간주되며, 법인명은 법인의 명칭을 나타냅니다.
법인은 개인사업자와 달리 사업 활동에서 발생하는 법적 책임을 회사가 집니다.
즉, 법인체가 채무를 지거나 법적 문제에 직면했을 때, 사업자는 법인과 분리되어 법적 책임을 직접적으로는 지지 않습니다.
법인상호를 사용하는 법인사업자는 법인세를 납부하게 됩니다.
사업에서 발생한 이익에 대해 법인세율에 따라 과세됩니다.
법인의 이익은 법인 자체의 이익으로 간주되며, 주주나 경영진의 개인 소득세와는 별개로 처리됩니다.
이 과정에서 법인의 경영에 따른 세금 보고 및 납부가 이루어집니다.
법인상호는 법인이 사용하는 고유한 이름으로, 다른 법인과 동일한 상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상법에 따라 상호를 등록해야 하며, 상호 등록 시 법적 규제가 더 강하게 적용되므로 중복되지 않도록 철저히 확인하는 절차가 필요합니다.
법인상호 작명신청 절차
신청서 작성
사주 분석을 위해 사업주(대표자)의 생년월일과 성별을 정확하게 입력바랍니다.
인터넷 신청이 불편한 경우는 전화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전화신청 및 상담문의 : 02-571-2276
서비스요금 결제
신용카드, 계좌이체 또는 무통장입금으로 결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계좌 : 국민은행 659001-04-046029 예금주 박준희
신청내용 확인
신청서 접수가 완료되면 상담원이 전화를 드려서 출생일시 등 신청된 내용을 다시 확인합니다.
신청된 내용과 작명이 진행되는 과정은 네이밍 추천서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작명 작업
상호작명 전문가가 정통 작명법으로 사업이 번창하는 법인상호 3개를 지어드립니다.
만약 지어드린 이름이 마음에 안 드실 경우 무료로 다시 한번 작명을 해드립니다.
추천서 조회
상담원과 약속하신 날짜(결제 후 1~3일 이내)에 작명이 완료됩니다.
작명된 상호명은 네이밍 추천서조회에서 상세한 해설과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호명 결정
작명추천서의 이름해설을 참고하여 가장 마음에 드는 상호명으로 결정하시면 됩니다.
사주포럼은 정직한 가격으로 최고의 이름을 지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상호이름, 제품 브랜드 이름에는 성공의 시작이 담겨 있습니다.
여러분의 비즈니스가 눈에 띄게 빛나고 독특하게 성장하기 위해서는 상호와 브랜드명이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세계적인 기업들은 그들만의 철학과 의도를 이름에 담아내며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구글(Google): 수많은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거대한 검색 엔진을 의미.
나이키(Nike): 그리스 신화의 승리의 여신 니케(Nike)에서 유래되어 승리와 긍정적인 메시지 전달.
애플(Apple): 사과를 상징하여 친숙하고 간결한 디자인과 사용성을 강조.
아마존(Amazon): 아마존 강의 거대성과 다양성을 상징하여 세계적으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제공.
알라딘(Aladdin): 동화 이야기에서 유래되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소원을 이루고자 함.
애플은 혁신과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며, 구글은 정보의 바다에서 빠르게 찾고자 하는 욕망을 상징합니다.
알라딘은 동화와 모험의 세계로 초대하며 감동을 전합니다.
이와 같이 기업 이름은 소비자와의 소통 창구이자 기업 정체성의 중심축입니다.
성공의 비즈니스 이름을 위한 사주와의 특별한 만남!
사주포럼은 여러분의 비즈니스에도 이와 같은 철학과 가치를 담아내는데 상호, 브랜드 네임 전문가와 사주와의 만남을 통해 비즈니스 이름에 특별함을 더해드립니다.
브랜드 네임과 상호 작명, 기업 이름은 기업의 정체성을 반영합니다.
우리는 세계적인 기업들이 브랜드와 이름에 얼마나 큰 신경을 쓰는지, 어떠한 의도와 철학을 담아내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작은 사업장도 세계적인 기업과 다를 바 없습니다.
모든 사업장의 성공을 위해 철학을 담고 사주를 담아 누구에게나 각인되어 쉽게 기억할 수 있는 상호와 브랜드명을 작명합니다.
성공의 시작은 이름에서부터 출발합니다.
사주포럼과 함께라면, 여러분의 기업, 브랜드, 상호가 가질 특별함을 창조하는 데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단순한 이름이 아닌, 여러분만의 독특한 비즈니스 철학을 담은 이름을 만들어보세요.